메일 제목 : [뉴스레터 2011-12]문화유산국민신탁과 함께 12월 활동보기

[활동] 중명전에서 궁궐 역사문화체험 한마당 진행

2011년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문화재청 주최로 중명전에서 궁궐역사문화체험 한마당이 진행되었습니다. 우리 궁궐을 소재로 한 민간단체와 체험학습업체들의 다채로운 교육체험 프로그램들이 소개되었습니다. 12월 17일은 을사늑약의 현장인 중명전에서 을사늑약과 관련된 재현극을 약 20분 가량 역사학자의 해설도 곁들여 그 의미를 풀어 설명해주면서 진행했으며 18일은 헤이그특사 파견이 이루어졌던 곳이기 때문에 헤이그특사를 소재로 한 재현극이 펼쳐졌습니다. 문화재청과 문화유산국민신탁은 중명전에서 다양한 문화재 활용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
[회원소개] 문화유산국민신탁 회원소개

문화유산국민신탁은 매달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현황과 함께 회비 및 기부금 모금 내역을 공개하고 있습니다. 매월 1만원이상 납부하는 회원 그리고 기업과 온라인을 통해 모인 지정기탁금입니다. 문화유산을 아끼고 가꾸는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. 소중한 후원금이 후손들에게 물려주기 위하여 귀하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



[안내] 문화유산국민신탁 2011년 소득공제용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

문화유산국민신탁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회원 여러분께서 기부하시는 회비는 2011년 1월부터 6월까지는 특례기부금으로 소득금액의 50%, 7월부터 12월까지는 법정기부금으로 소득금액의 100%의 소득공제 혜택이 있습니다. 2012년 1월 15일부터 국세청의 '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' 홈페이지(http://www.yesone.go.kr→소득공제자료 조회/출력→ 공인인증서를 통한 로그인 → 기부금내역조회 / 출력 가능)에서도 조회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. 문화유산국민신탁은 2011년 1월 1일부터 보내주신 회비 및 기금에 대해 소득공제용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하여 1월중 우편으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. 회원 가입시 실명과 세부적인 인적사항(주민등록번호)이 확인되는 회원분은 자동으로 영수증이 발급되었으나, 인적사항이 없거나 변경되신 분들은 별도로 신청하셔야 발급이 가능합니다. [영수증 관련 문의] 구체적인 사항은 하단에 기재된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( 02-732-7521/7524)


·뉴스레터는 문화유산국민신탁 뉴스레터 수신에 동의한 분들께만 보내드립니다.
·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해주십시오. [수신거부]